‘헨리코튼’ 온라인 콘텐츠 강화로 매출 신장세
2021.11.26 금요일
  • 조회수13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온라인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헨리코튼은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과 콘텐츠에 힘써왔다. 연장선상으로 10월 말 배우 김지석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함께 출연하는 스타일링 프로젝트 영상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 콘텐츠를 기점으로 온라인 매출이 동반 신장하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코오롱몰과 헨리코튼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됐으며, 이후로 한 달간 헨리코튼의 온라인 매출신장율은 전년비 190%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 소개한 상품들의 판매도 긍정적이다. 헨리코튼의 베스트셀러인 스핏파이어와 파일럿코트 뿐 만 아니라, 새로운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핏파이어 점퍼와 함께 코듀로이 체크 셔츠 또한 전년비 판매 신장율 160%를 보이는 등 고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헨리코튼은 김지석·이장원의 스타일링 프로젝트 2탄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2탄에서는 이장원이 김지석의 코디네이터가 되어 겨울철 촬영장 출근룩, 1박2일 여행룩, 친구들과의 캠핑룩 세 가지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