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네’ 결제 기능 추가한 자사몰 홈페이지 오픈
2021.12.02 목요일
  • 조회수115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전개하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 ‘아보네(le abonne)’가 결제 기능을 추가한 자사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충성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2019년 출시된 ‘아보네’는 정기 구독 하듯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를 표방한다. 올해는 매출이 전년대비 418% 신장하며 핫(Hot)한 가방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아보네는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결제 기능을 포함한 자사몰을 오픈했다. 쇼룸 형태로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간편 결제시스템 도입 및 간편 로그인 등으로 고객 쇼핑 편의에 신경 썼다. 결제 기능 추가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에게 보다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 매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보네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가입을 한 모든 고객에게 론칭 이후 최대 할인율을 적용,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200명에게 중복 이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아보네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5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관 #16에 정식 입점했으며, 아난티 리테일숍(가평, 남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내년부터는 해외 배송 및 해외 셀렉숍 수요를 반영해 해외 판매도 강화할 계획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