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신학기 책가방 출시
2021.12.09 목요일
  • 조회수94

‘뉴비’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22 S/S 키즈 책가방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키즈 백팩은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가방 4종과 고학년용 3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포켓의 안감에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단을 적용했다.

대표적 저학년 제품인 ‘뉴비’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책가방과 실용적인 보조 가방이 한 세트로 기획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노란 네모’로 포인트를 살린 책가방은 자석형 체스트 벨트를 사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어린이 안전을 고려해 가방 하단에 빛 반사 효과가 있는 3M 원단 띠를 사용했으며, 등판에는 분실방지 네임패치를 다는 등 세심한 디테일을 적용했다. 세트로 구성된 보조 가방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토트백이나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의 저학년용 제품으로 ‘이안’, ‘아이니’, ‘티노’가 함께 선보였다. 모든 저학년 라인업 제품에는 대자연 속의 모험과 탐험을 연상시키는 기린 인형이 추가 구성됐다.


‘네오’

고학년을 위한 가방 ‘네오’는 성인용 백팩의 아동 버전이다. 베이직한 유선형 디자인과 사이즈 밸런스를 갖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부담 없이 들 수 있다.색상은 무난하고 클래식한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 총 3가지다.

이와 함께 멀티 아웃 포켓 구성으로 최고의 수납력을 자랑하는 ‘옵티머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빅로고 및 와펜으로 포인트를 살린 ‘앤디’가 고학년 전용 라인업에 포함됐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