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겨울철 방한 아이템으로 패션 제안
2021.12.14 화요일
  • 조회수77

BYC(대표 김대환)가 겨울철 베이직 아이템 뿐만 아니라 보디히트 조거팬츠, 맨투맨, 라운지 웨어 등 제품군을 확대해 보온기능이 뛰어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놓았다.

 

동절기 BYC 스테디셀러 제품인 보디히트는 보온성이 뛰어난 기능성 발열웨어로, 마이크로 소재를 사용해 가볍지만 포근하다. 크루넥긴팔티는 보디히트의 기본 아이템으로 조임을 최소화해 맵시는 살리면서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크넥긴팔티는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편하게 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BYC는 편안한 이지핏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를 셋업한 남녀공용 세트 제품을 구성했다. 조거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나며, 탄성과 인장력이 안정된 허리 밴드로 착용 시 조임이 없고, 발목 부분에 시보리가 있어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지웨어나 홈트(홈트레이닝)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온라인몰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BYC가 21 FW에 새롭게 선보인 라운지 웨어는 일상복이나 홈웨어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겨울철 내외면 2중직 원단으로 따뜻한 공기를 오래 머무르게 해 보온력이 뛰어나고, 세탁 후에도 수축이 안정되도록 특수 가공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안감은 기모를 사용해 부드러우며 소매를 시보리 처리해 찬 기운을 막고 체감온도를 높여 일정한 컨디션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