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우수 매장 사례 공유 및 시상식’ 개최 5개 부문에서 총 60개 우수 매장 선정
2021.12.17 금요일
- 조회수104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앞줄 중앙)이 지난 15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세정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점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지난 15일, 부산 본사에서 코로나로 침체된 가두 시장에 활기를 북돋아 주기 위한 ‘2021년 우수 매장 사례 공유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순호 회장과 박이라 사장 등 세정그룹의 주요 경영진 및 일부 매장 점주들이 참석했다.
세정은 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매달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정기 점주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2021년 한 해 동안 좋은 성과를 낸 점주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한편, 우수 사례를 공유하여 코로나 위기를 타개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시상은 크게 ▲최고매출상 ▲매출우수상 ▲매출신장상 ▲고객만족상 ▲공로상 5개 부문에서 세정의 대표 가두 브랜드 웰메이드와 올리비아로렌 전국 매장 중 충북제천점, 서울청량리점, 경기광명점, 전남여천점, 강원춘천명동점, 부산장림점 등 총 60곳이 우수 매장으로 선정됐다.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우수 매장 점주들에게 일일이 감사패와 순금 메달을 수여하며 “코로나로 힘든 환경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노력해 주신 모든 점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점주분들 모두 2022년 임인년에는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더욱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이 지난 15일,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세정그룹 본사에서 우수매장 점주들에게 감사패와 순금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