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필드요정’ 안소현 프로 후원
2022.01.06 목요일
  • 조회수93

까스텔바작 최준호 대표(좌)와 안소현 프로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현역 투어프로이자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필드요정’ 안소현 선수(삼일제약)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골프 프로 선수 후원 강화에 나선다. 올해 안소현 선수를 시작으로 스타 골프 선수를 발굴, 한국 골프의 위상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이 새해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안소현 선수는 KLPGA 데뷔 초창기인 2014년과 2016년 드림투어에서 우승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미모와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필드의 패셔니스타’, ‘미녀골퍼’ 등으로 불렸다. 현재까지도 유현주 선수와 함께 KLPGA 투어 인기를 견인하는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많은 호감을 받고 있는 안소현 선수의 이미지가 까스텔바작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된다고 판단, 이번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에 따라 안소현 선수는 앞으로 공식적인 대회에서 착용하게 될 골프의류와 까스텔바작이 새롭게 전개하는 각종 골프 아이템들을 까스텔바작으로부터 후원 받게 된다. 까스텔바작도 현역 투어프로이자 셀럽으로 유명한 안소현 선수의 스타 파워를 활용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 까스텔바작 함정우 선수를 비롯 여러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투어프로와 미디어프로까지 20여명의 선수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공식 스폰서로서 전국 레슨프로들을 지원하는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