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링클프리 스판바지’ 판매량 7만장 돌파
2022.01.25 화요일
  • 조회수102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링클프리 스판바지’ 교복이 판매량 7만장을 돌파했다.

스쿨룩스의 ‘링클프리 스판바지’는 구김이 적어 다림질 없이 깔끔하게 입을 수 있으며, 신축성과 회복력이 뛰어난 라이크라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이 높은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관리가 어려운 텐셀 소재가 아닌 특수가공 스판 원단을 적용하여 형태 복원력이 좋아 구김이나 주름이 적기 때문에 장시간을 착용해도 단정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쿨룩스 링클프리 스판바지는 지난 해 첫 출시되어 편안한 교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올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하며 7만장을 돌파했다.

스쿨룩스는 바지 교복의 판매량이 증가한 원인에 대해 최근 몇 년간 ‘편안한 교복’에 대한 학생들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활동성이 좋은 교복 바지가 인기를 얻으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스쿨룩스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업계 최초로 여학생 바지 교복을 출시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패션 교복을 선보이는 등 편안한 교복으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활동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