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돌입한 ‘닥스’ 여성복 컬렉션 스케치 컷 공개
2022.01.28 금요일
  • 조회수104

최근 버버리 출신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을 새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 닥스가 22 S/S 여성복 컬렉션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닥스 여성 공식 SNS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뤽 구아다던의 스케치 컷은 닥스 여성의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스케치 컷에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루엣과 클래식에 재치를 더한 섬세한 디테일, 과감하게 변형한 다채로운 체크 패턴, 밝고 위트 있는 컬러감이 돋보인다.

뤽 구아다던 총괄 CD와의 첫 작업인 이번 닥스 22 S/S 여성복 컬렉션은 영국적인 특성과 현대적인 감성, 클래식함, 기능성, 합리적인 럭셔리라는 총 5가지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완성된다. 이는 닥스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는 젊고 도전적인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보여준다.

닥스는 브랜드의 대대적인 변화 계획과 함께 총괄할 적임자로 뤽 구아다던을 영입해 브랜드에 새로운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여성복뿐만 아니라 남성복, 액세서리 전 복종에 걸쳐 새로운 방향성을 확립하고 또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2 S/S 닥스 여성복의 새로운 컬렉션은 공식 SNS 및 LF몰을 통해 2월 초 공개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