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2 SS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 발매
2022.01.28 금요일
  • 조회수86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새해 운동을 다짐한 이들을 겨냥해 실내 운동은 물론 등산,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고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채로운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올해 SS 시즌 안다르의 첫 신제품 △벨라 쿠션 셋업과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따뜻한 날씨에는 쾌적하게, 선선한 날씨에는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으로, 안다르의 독보적인 원단 경쟁력과 남다른 디자인 디테일이 대폭 강화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벨라 쿠션 셋업’은 ‘식물성 실크’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재 텐셀(TENCEL) 모달 원사에 폭신폭신한 쿠셔닝을 더한 직조를 통해 가볍지만 흐물거리는 느낌 없이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편하지만 단조로운 디테일의 기성 셋업 제품들과 달리, 퀄리티 높은 퀼팅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까지 더했다. 셋업으로 기획된 벨라 쿠션 셋업은 벨라 쿠션 집업과 벨라 쿠션 조거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벨라 쿠션 셋업과 함께 발매된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눈과 비, 바람을 막아주는 3중 원단층으로 뛰어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갖춰 추위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야외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제품이다. 히든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후드형’과 ‘집업형’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힙을 가릴 수 있는 센스 있는 미들 기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고, 맨즈 제품은 보다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도록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