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4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2년 S/S 시즌 신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매년 윈드러너, 상하의 세트 등 실용적인 봄 시즌 신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호응에 힘입어 물량을 43% 이상 더욱 넉넉하게 준비했다. 제품 라인업 역시 대폭 늘리고 나이키 및 조던의 캡슐 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사계절 활용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윈드러너는 베이직한 기본형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13종 이상의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같은 디자인의 성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하프 집업 스타일의 컬러블럭 아노락은 과감한 컬러 블럭 디자인과 어깨 사이드 라인, 조던 로고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컬러 블럭 윈드러너 자켓은 후드와 소매, 전면부에 조던과 나이키, 점프맨 로고 및 일러스트 등을 패턴으로 넣어 에너제틱한 느낌을 더한 풀 집업 자켓이다. 두 제품 모두 안쪽에 메쉬 소재 안감을 덧대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유니크한 캡슐 컬렉션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들이 뛰어놀며 남긴 신발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은 나이키의 ‘스릴시커(Thrill Seeker)’ 캡슐은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컬렉션이다. 나이키의 대표 운동화 ‘맥스(Max)’ 아웃솔에서 프린트를 따온 ‘맥스솔(Max Sole)’ 패턴을 활용,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담았다. 나이키스릴시커윈드러너와 FT스릴후드티는 후드와 전면부에 비비드한 컬러감의 맥스솔 패턴을 넣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FT스릴맨투맨은 나이키 로고 안쪽에 맥스솔 패턴을 적용해 보다 세련되게 연출했다. 이 밖에 FT스릴포켓팬츠도 함께 출시해 ‘스릴 시커’ 라인의 제품을 상하 세트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멘즈 라인을 테이크다운한 조던의 키아이템 점프맨 바이 나이키 캡슐도 선보인다. 프렌치 테리 소재 맨투맨, 풀오버 후디, 조거팬츠, 티셔츠, 아노락 등 등교룩에 적합한 아이템들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