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사이닝보너스 1억 또는 스톡옵션 2억 무조건 지급
2022.02.07 월요일
  • 조회수99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이커머스 시장의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직전 연봉 인상과 함께 시니어급 개발자에게는 사이닝 보너스 1억 원과 스톡옵션 2억 원 중 선택한 혜택을, 주니어와 미들급 개발자에게는 스톡옵션 최대 1억 원을 무조건 지급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다.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서비스 백엔드 ▲검색 백엔드 ▲안드로이드 개발 ▲데브옵스(Devops) ▲DB(DBA,DW)이며 채용 기간은 2월 7일부터 3월 6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 지원 후 1차 대면 실무면접, 2차 비대면 CEO면접으로 진행된다. 서류는 자유형식의 지원서를 이메일로 직접 보내거나, 각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거래액 3,500억을 달성하고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명품 커머스 1위 플랫폼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최신 IT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경험 관리와 명품 검색에 최적화된 기능이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했다는 분석이다. 또한 명품계의 원조 큰손인 40대 이상 중장년층까지 타깃을 확장하고, 오프라인 쇼룸을 선보이며 사업 역량을 빠르게 강화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