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젊고 역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 제안
2022.02.25 금요일
- 조회수124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새로운 광고 모델 ‘노제(NO:ZE)’와 함께한 2022년 S/S 화보를 공개하며 젊고 역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노제의 거침없는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함이 아이더의 올시즌 새로운 아웃도어 제품들과 어우러져 한층 더 젊고 감각적인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들을 중심으로 더욱 강화된 ‘패션성’을 반영했다.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멋스럽게 담은 ‘아이스 시리즈’, 밀레니얼 감성의 하이커들을 위한 트렌디한 하이킹화 등 캐주얼,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화보 속에서 노제는 봄,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지으며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표현했다. 아노락과 우븐 팬츠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컬러의 트레이닝 자켓에 심플한 팬츠를 매치해 일상에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을 담은 아이스 팬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착장으로 패셔너블한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룩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하이킹화, 바람막이 자켓 등 아이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감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