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미국 골프 자유 감성을 담다
2022.02.25 금요일
  • 조회수95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드넓은 필드 위를 배경으로 한층 더 트렌디해진 분위기를 화보 속에 녹여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는 미국 골프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긴 2022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정통 골프웨어의 우아하면서 품위 있는 디자인에 세련된 퍼포먼스를 접목해 오랜 역사의 골프 문화를 젊은 느낌으로 재해석하는데 성공했다. 모델들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감과 브랜드 특유의 기능성 및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의상을 매칭해 눈길을 끌었다.

S/S 시즌 신제품 중 하나인 ‘니트 가디건’은 신축성이 우수한 원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뒤쪽 등판의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 주며, 섬세한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어우러진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셋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세로 면블럭 니트 풀오버’는 2022 S/S 시즌 컬러로 포인트를 준 컬러블럭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스트라이프 조직감이 돋보이는 ‘라운드 스웨터’와 커플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간절기 날씨에 필수적인 보온성을 갖춰 야외 필드에 제격이다.

이 외에도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맨투맨, 카고 조거 팬츠, 토드백 등으로 가장 미국스러운 스타일리쉬한 아웃핏을 선사해 MZ 세대 골퍼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올 시즌 화보는 자유롭게 즐기는 미국 골프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최대한 집중했다”며, “시즌 컬러와 로고 패턴이 들어간 엣지 있는 디자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