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9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가 22 SS TV CF를 공개했다. 스케쳐스는 2022년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로 브랜드 방향성을 확립하고, 편안한 기술력이 기반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진다.
총 5편의 소재로 동시에 라이브되는 TV CF에서는 다양한 상황과 목적성에 맞게 편안함의 기술력이 뒷받침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스케쳐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상 캠페인은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고(ULTRA GO) 기능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맥스쿠셔닝 러닝화, 아치 서포트 기능으로 안정감 있는 보행을 도와주는 아치핏 운동화, 고탄성 하이퍼버스트 등 다양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고워크 워킹화 컬렉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동물 디자인이 가미되어 귀엽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밥스(BOBS), 라이트 슈즈부터 운동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에서 편안한 키즈 등 폭 넓은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전개한다.
워킹부터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편한 신발을 찾는 소비자라면 스케쳐스에 주목해 볼 만하다.
TV CF 캠페인과 함께 스케쳐스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키즈, 스포츠, USA 캐주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워킹, 트레일, 러닝, 캐주얼,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