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0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복 ‘쉬즈미스(SHESMISS)’가 22 S/S 시즌 글로벌 모델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2 S/S 광고 캠페인은 ‘MODERN WAVE’라는 컨셉으로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기존의 전통적 여성성에서 한발 벗어나 능력 있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적 여성의 의미를 조명하면서 창의적이고 새로운 감성을 패션센스가 뛰어나다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정호연만의 매력으로 가득 담아냈다.
22 S/S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슈트셋업과 트렌치코트이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정호연이 착용한 슈트셋업은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를 바탕으로 디테일을 더하여 쉬즈미스가 추구하는 시크함과 모던함을 연출시킨다.
또한,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는 구조적인 공간에서의 다양한 카메라 앵글감과 정호연의 프로다운 눈빛과 액팅으로 제품을 더욱 임팩트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쉬즈미스의 22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정호연이 착용한 봄 신상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 역을 맡아 열연한 정호연은 제28회 미국 샌타모니카 바커행어 이벤트홀에서 개최된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TV 드라마 부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