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봄맞이 신학기 데일리룩 인기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 겸비
2022.03.17 목요일
  • 조회수9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의 등교룩이 신학기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인기다.

NBA키즈의 이번 신학기 데일리룩 제품들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과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 한 무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빅로고 책가방’은 3월 신학기 개학 전부터 전량 완판을 기록해 주요 키즈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외 제품들 역시 경쾌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해 트렌디함을 살리고 꽃샘추위와 위드 코로나에 대비한 기능까지 갖췄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경량 점퍼와 5부 팬츠로 구성된 ‘컬러블록 셋업’은 올해의 컬러인 보라빛 ‘베리페리’가 포함된 산뜻한 컬러 옵션에 블록 디자인을 적용하여 트렌디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얇고 신축성이 좋아 아이들의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디테처블 사파리 점퍼’는 꽃샘추위를 막아주는 바람막이와 환절기 실내에서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은 초경량 패딩 베스트를 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안티 더스트 점퍼’는 명쾌한 컬러 매치 디자인에 정전기 방지, 꽃가루 차단 기능을 더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입기에 좋다. 위드 코로나 속 등교에 대비한 디테일도 눈길을 끈다. 오렌지, 민트 등 에너제틱한 컬러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로 구성된 ‘숨숨셋업’은 포켓 안감에 항균 기능을 더해 마스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 인기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