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일상의 편안함을 더하는 미니멀리즘 스타일 ‘2022 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
2022.03.24 목요일
- 조회수162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뉴욕 기반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한 ‘2022 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모던한 테일러링과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은 일상의 편안함을 더하는 스타일리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선보인다.
지난 2021 SS 컬렉션의 남성 라인업에서 출시한 ‘울트라 라이트(Ultra Light)’ 제품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컬렉션의 여성 라인업에서도 속건성, 신축성, 경량성을 갖춘 고기능성 소재의 울트라 라이트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울트라 라이트 시리즈는 편안함을 강조하기 위한 띠어리만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재해석해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함에 중점을 둔 미니멀리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여성 라인업에서는 가슴선 밑에서부터 폭이 넓어지는 드레이프 스타일로 우아함을 더한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의 드레스와 어깨에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나일론 파카를 대표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다. 남성 라인업에서는 활동이 용이한 래글런 소매의 폴로 셔츠처럼 재킷과 함께 레이어링 하기 좋은 상의 제품과 가볍게 파인 V넥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면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