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기아 타이거즈 공식 용품 후원
2022.03.28 월요일
- 조회수82

디아도라와 기아타이거즈가 용품 후원 조인식을 체결하고 있다. 왼쪽부터 기아 타이거즈 김선빈 주장, 장정욱 단장, 디아도라 고상현 상무, 기아 타이거즈 나성범 선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와 신규 공식 용품을 후원한다.
디아도라는 지난 24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22 공식 용품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조인식에는 디아도라 고상현 상무와 기아 타이거즈 장정석 단장, 김선빈 주장, 나성범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22프로야구 시즌 계약기간 동안, 디아도라는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이 경기와 훈련 중에 착용할 유니폼, 언더셔츠, 트레이닝복, 점퍼 등 의류 일체와 모자, 양말, 벨트, 가방 등 액세서리 및 장비를 후원한다.
디아도라는 기아 타이거즈가 경기에 집중하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용품 공급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양사가 윈윈(Win-Win)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식용품 후원을 계기로 디아도라는 감도 높은 비주얼의 라이프스타일웨어로서 뿐 아니라 스포츠DNA를 지닌 브랜드로서의 입지도 돈독히 다져나간다는 포석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