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OLO 봄 페스티벌’ 진행
2022.04.08 금요일
  • 조회수11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이 4월 8일부터 21일까지 ‘OLO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OLO는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만의 아이콘이다. 코오롱몰은 지난 해 FW시즌부터 OLO아이콘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은 봄 시즌을 위한 코오롱몰만의 축제로 꾸며진다. 코오롱몰의 브랜딩 마케팅과 더불어, 신규/기존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은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한다.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단순 자사몰을 뛰어넘어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이라는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OLO 아이콘과 모델 배윤영을 앞세워 ‘보는 눈 있네’라는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의 영상을 제작,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OLO 아이콘으로 장식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출시한다. 4월 8일부터 코오롱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해당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여기에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간 내내 OLO 봄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채워진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이다. 5만원 이상 신규 가입 구매자에 한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코오롱몰 피크닉 세트(매트, 보냉백)도 마련했다. 코오롱몰 앱 신규 설치자라면 5천 포인트와 함께 앱 전용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