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5

스트릿 컬처 패션 브랜드 ‘비전스트릿웨어(VISION STREETWEAR)’가 전설의 복서 ‘무하마드 알리’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헌정 컬렉션을 11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헌정 컬렉션은 비전스트릿웨어가 진행하고 있는 ‘Show your vision(당신의 비전을 보여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세기 가장 위대한 선수로 꼽히는 ‘무하마드 알리’는 단순한 복서를 넘어 시련 속에서도 꺾이지 않는 신념과 정상을 향한 강한 비전을 가진 역사적인 인물로서 그를 기리고자 제작됐다.
비전스트릿웨어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스트릿 컬처를 알리고, 비전 있는 젊은이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Show your vision(당신의 비전을 보여줘!)’을 기획했고, 스트릿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이어 이번 헌정 컬렉션을 내놓았다.
이번 헌정 컬렉션에는 ‘무하마드 알리’가 1964년 ‘소니 리스턴’을 KO패 시키고, 헤비급 챔피언에 오를 당시 남겼던,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는 명언을 모티브로 무하마드 알리의 강인한 정신력과 신념을 그래픽으로 담았다.
반팔 티셔츠 3종 및 셔츠 1종으로 구성된 헌정 컬렉션은 비전스트릿웨어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s://www.visionstreetwear.co.kr) 및 무신사(https://www.musinsa.com) 등을 통해 4월 1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헌정 컬렉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헌정 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