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원마일웨어 ‘루나 트레이닝 셋업’ 출시
2022.04.27 수요일
  • 조회수110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신축성이 뛰어난 우븐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착용감은 물론 실용성까지 높인 ‘루나(LUNAR 2.2) 트레이닝 셋업’을 출시했다. 각각 두 가지 스타일의 자켓과 팬츠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상의는 가볍게 걸치기 좋은 깔끔한 집업 스타일로 일상부터 야외활동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의 ‘루나 후드 트레이닝 자켓’은 사선 컬러 배색으로 액티브함을 살렸다. 또한 밑단에 밴딩을 넣어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외부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루나 우븐 트레이닝 자켓’은 후드 없이 심플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자켓이다. 원단부터 지퍼까지 상하 반전 배색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세트로 구성해 입기 좋은 ‘루나 트레이닝 팬츠’는 스트레이트 핏과 조거 핏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원컬러 디자인으로 어떠한 상의와도 믹스매치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체형에 관계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허리 부분 밴딩과 끈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트레이트 핏을, 트렌디한 룩을 원한다면 발목을 잡아주는 조거 핏을 제안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