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가정의 달 맞이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전개
2022.04.28 목요일
  • 조회수117

이랜드가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녀를 위한 캠페인인 ‘미쏘, 마더앤미’를 선보인다.

‘미쏘, 마더앤미’ 캠페인은 ‘평생 친구, 엄마와 딸이 보내는 특별한 하루’라는 주제 아래 세 팀의 모녀가 직접 고른 미쏘 시밀러룩을 입고 호캉스, 피크닉, 퇴근 후 데이트를 보내는 일상을 담았다.

이번 스타일링에서는 ‘쏘미쏘재킷 셋업’을 비롯해 슬랙스와 블라우스, 롱 스커트 등 모녀가 커플로 입었을 때 더욱 빛나는 미쏘의 베스트 아이템이 총출동했다. 다른 패턴이라도 색상을 맞추거나 린넨으로 소재를 통일해 세련된 시밀러 룩을 연출했다.

미쏘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27일부터 일주일간 미쏘닷컴과 지그재그에서 모녀 착용 스타일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미쏘 아이템을 착용한 모녀의 사진을 SNS 채널에 올린 모든 고객에게 미쏘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