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 브랜디와 리뷰 연동 제휴 체결
2022.05.18 수요일
  • 조회수88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와 리뷰 연동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쇼핑앱 ‘브랜디’, 남자 쇼핑앱 ‘하이버’, 30대 패션 쇼핑앱 ‘플레어’에 입점한 온라인 쇼핑몰들은 자사몰에서 수집한 리뷰를 입점 플랫폼에, 입점 플랫폼에서 수집한 리뷰를 자사몰에 노출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은 어느 채널에서 쇼핑하든 한곳에서 모든 리뷰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정보와 함께 쇼핑 가능하다.

특히 크리마는 매년 고객사 연간 거래액이 1조원씩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누적 고객사가 2,2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브랜디 역시 최근 누적거래액 1조를 돌파하며 패션 쇼핑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를 통해 쇼핑 편의를 누릴 수 있는 소비자들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들이 외부 쇼핑 플랫폼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크리마는 이 같은 온라인 쇼핑몰들의 판매 채널 확장 과정에서 리뷰가 자사몰 또는 외부몰 어느 한 쪽에 치우치는 것을 방지하고, 소비자들의 리뷰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크리마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크리마 리뷰 서비스를 이용하며 브랜디, 하이버, 플레어 상호 리뷰 연동을 신청한 온라인 쇼핑몰들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과거 리뷰 연동과 월 5만원 상당의 지속성 리뷰 연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