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서 인기
2022.05.25 수요일
  • 조회수101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메이트 캐리어.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은 지난달부터 한 달간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에서 매출 목표 대비 최고치인 194%(평균 141%)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2년여 만에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방송을 재개한 더네이쳐홀딩스는 첫 방송부터 목표치의 두 배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다. 기존에는 CJ온스타일에서만 진행했던 방송을 소비자 수요 증가를 고려해 GS홈쇼핑, 롯데홈쇼핑까지 확대해 총 4회 진행했으며 이달에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 캐리어 ‘세체니’의 매출은 목표 대비 194%로 회당 최고치를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펜데믹 이전 약 470억 원 규모였던 캐리어 부문의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3700억 원 규모의 연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지난 1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42% 증가한 922억 원으로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여름 워터스포츠 강자로 꼽히는 애슬레져 브랜드 ‘배럴’ 인수를 계약하면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