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핫썸머 컬렉션’ 경쾌한 여름철 스타일링 제안
2022.06.13 월요일
  • 조회수92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NBA만의 활동성과 톡톡 튀는 감각이 돋보이는 ‘NBA 핫 썸머(HOT SUMM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로 NBA만의 경쾌한 아이덴티티를 한껏 담아냈다. 티셔츠와 팬츠 모두 전체적으로 루즈핏, 오버핏 등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한층 활용도를 높였다. 여름철 쾌적하게 입기 좋은 쿨맥스 소재에 전사 프린트 기법으로 다양한 포인트를 더한 컬러풀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역시 ‘우리들의 연결고리’라는 콘셉트를 주제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철 룩을 제안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티셔츠 라인은 아트워크, 패턴, 로고플레이 등을 강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NYK 스몰전사 반팔 티셔츠’는 레터링 및 프린트 아트워크, 뒷면 레터링 발포 프린트 등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제품이다. 소프트하고 매끄러운 터치감으로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상하단에 각각 다른 컬러를 물들이고 심플한 와펜을 더한 ‘LAL 타이다잉 반팔 티셔츠’는 코튼 원단으로 활동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그라데이션 프린트로 NBA 로고 패턴을 적용한 ‘NBA 핫썸머 그라데이션 전판 티셔츠’, 3D 로고 디자인을 배치한 ‘NBA 3D 전사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도 함께 출시됐다.

NBA만의 로고 플레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메쉬소재의 셋업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MIA 메쉬레이어드 후막 전사 프린트 티셔츠’와 ‘NYK 레이어드 셋업 메쉬 바지’는 여름철 입기 좋은 메쉬 소재에 시그니처 컬러와 팀로고, 레터링 등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특히 티셔츠는 슬리브리스와 레이어드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