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6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전문 브랜드 ‘쇼크업소버(Shock Absorber)’가 어떤 운동 종목에도 하이 레벨 서포트를 선사하는 ‘뉴쉐이프 스포츠브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쉐이프 스포츠브라’는 가슴을 모아주는 쉐이핑 메쉬 브라와 볼륨을 살려주는 패드 브라 2중 구조로 제작됐다. 최대 65% 충격흡수율을 제공하고, 와이어가 없어도 운동하는 동안 가슴 모양을 안정적으로 보호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가슴에 직접 닿는 패드 브라에 우수한 통기성의 소재를 사용해 땀을 신속하게 흡수시켜준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안감과 습기 흡수성에 뛰어난 스포츠 성능 직물인 ‘메릴(meryl)’을 사용해 편안함과 동시에 골프와 테니스 같은 야외 운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성들의 다양한 신체 사이즈를 고려해 72가지의 폭넓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소비자들은 본인의 신체에 딱 맞는 핏을 선택할 수 있으며, 뒷면의 후크와 와이드 스트랩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땀이 많이 나는 운동 후에도 간편하게 탈의가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쇼크업소버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shockabsorberkr)을 팔로우한 뒤 간단한 본인 소개와 함께 평소 즐겨하는 운동 종목을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이번 신제품 ‘뉴쉐이프 스포츠브라’를 증정할 예정이다.
쇼크업소버는 1995년 영국의 200년 전통 란제리하우스 Berlei와 가슴 건강의 선두 주자인 영국 포츠머스 대학 스포츠과학 팀의 협업을 통해 가슴의 바운스 컨트롤을 과학적으로 접근한 전 세계 유일한 스포츠브라 전문 브랜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