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축축한 여름, 발은 산뜻하게 아쿠아 슈즈 3종 출시
2022.07.14 목요일
  • 조회수88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자연에서 피서를 즐길 때 신발이 젖어도 걱정이 없는 여름 휴가 ‘필수템’ 아쿠아 슈즈 3종을 출시했다.

 

마운티아 아쿠아 슈즈 3종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워 휴양지에서는 물론 발에 땀이 많은 사람들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세 제품 모두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한 탈착을 돕는다.

 

먼저 ‘아스터’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가 적용돼 시원할 뿐 아니라 물이 잘 빠지고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발 앞쪽에는 거친 지형에서 발가락을 보호해주는 토캡이 있고, 신세틱 소재로 내구성까지 높였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베이지, 블랙 컬러가 있다.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모먼트’는 큰 조직감의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 내부 공기가 빠르게 순환된다. 또, 배수 솔이 있어 원활하게 물이 빠지며 베이지 제품에는 핑크색 아웃솔을, 네이비 제품에는 화이트 아웃솔을 적용해 디자인의 포인트를 줬다. 

 

가벼운 워킹화로도 신을 수 있는 ‘레이크’는 발 측면 부위에 모노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에 경량성까지 갖췄다. 날렵한 쉐입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이며, 배수도 탁월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그레이, 블랙이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