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다가오는 휴가철에 시원함과 여유로움을 더해줄 ‘휴양지룩’ 셋업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 여름은 오랜만의 바캉스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휴양지룩’, ‘리조트룩’이 강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키즈 패션 업계에서도 휴가철 입기 좋은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컬리수가 선보인 ‘휴양지 룩’ 아이템 역시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아트웍과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패턴으로 바캉스 무드를 가득 담았다. 별도 코디 없이 셋업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아이템을 단독으로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도 연출할 수도 있다.
특히 여아용 셋업은 휴양지에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발랄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상큼하고 선명한 컬러감과 플라워 패턴이 눈길을 끄는 오프숄더쿨티셔츠와 쿨나염와이드팬츠 셋업은 짧은 상의와 와이드팬츠로 유니크한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컬러는 블루와 옐로우 두 가지로 마련되었으며, 몸에 들러붙지 않는 냉감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패턴의 쿨점프수트 역시 오프숄더 스타일로 여름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단독으로 편하게 입기에 좋으며, 반팔 가디건이나 챙이 넓은 모자, 샌들 등과 함께 코디하면 더욱 세련된 휴양지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아용 셋업 역시 시즌 분위기를 담아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인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유니크한 여름 그래픽 패턴이 인상적인 타올지민소매티셔츠와 타올지4부팬츠는 셋업으로 연출 시 귀여움을 한껏 살릴 수 있으며 각각 단품으로도 다른 아이템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타올지 소재로 수분 흡수와 건조가 빠른 동시에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