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릿이즌’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브랜드명 리뉴얼 이후 성공적 시장 안착
2022.07.27 수요일
  • 조회수277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 (What it isNt)’이 지난 22일 스타필드 고양점을 추가 오픈하며 브랜드 리뉴얼 이후 상반기 내 안정적인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지난 1월 브랜드명 리뉴얼 소식과 함께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예고한 바 있는 와릿이즌은 2018년 ‘마크 곤잘레스’로 국내 론칭 이후 단기간 내 무신사 판매 랭킹 5위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빠른 인지도 및 매출 성장을 이루며 강력한 MZ 소비자층을 확보, 이러한 온라인 성공 가도를 발판 삼아 올해는 최근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하며 적극적으로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하고 있다. 오는 8월에는 와릿이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시작으로 지방권까지 오픈 예정이다.

이렇듯 폭넓게 확보한 MZ 소비자들과 온라인 성공 가도를 발판 삼아 올해는 적극적인 오프라인 입지 확대하며 외형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수도권, 주요 지방권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 신세계 경기점을 시작으로 현대 목동점, 롯데 노원점, 롯데 인천터미널점, 신세계 대구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전 매장이 월 평균 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오프라인 진출 1년차에 동종 업계 매출 기준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이례적인 성적을 바탕으로 유통사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하반기에는 수도권을 이어 지방 대형 상권 위주의 주요 점포 10개점 이상 추가 오픈을 이미 확보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