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 레트로 감성 담은 스니커즈 인기 예감
2022.08.04 목요일
- 조회수97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스니커즈, ‘플러터(FLUTTER)’와 ‘드래프트(DRAFT)’를 새롭게 선보였다.

‘플러터’
플러터는 엔에프엘만의 역동성을 컨셉으로 한 트렌디한 쉐입의 어글리 스니커즈이다. 쿠션감, 안정감, 무게감 3박자를 동시에 갖춰 편안한 착화감을 더욱 강화했다. 그린과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는 다양한 코디에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플러터는 조거 팬츠와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거나 여름철 청량한 데님 소재의 미니드레스와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드래프트’
드래프트는 스케이트보딩에서 영감을 받아 엔에프엘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스니커즈로, 어퍼에 스플리트 소재와 퀄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쿠셔닝이 탁월한 파일론 미드솔과 아웃솔 러버를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카키, 오렌지 등 빈티지하면서도 팝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후디, 카고팬츠 등 스트릿 무드의 착장과 잘 매치된다. 여기에 시크함을 강조한 블랙 컬러의 볼캡과 백팩을 더하면 스트릿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