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래시가드 매출 전년比 9배 증가
2022.08.08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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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7월 마감 기준 올해 22 SS 키즈 래시가드 매출이 전년 동기 9배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키즈 워터레깅스 전체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로 크게 늘었다. 래시가드 및 워터 레깅스 제품군 합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8% 증가해 여름 시즌 키즈 제품 수요의 빠른 회복세를 입증했다.
매출 확대와 함께 재고 소진도 빨라지며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래시가드와 키즈 워터레깅스의 7월 말 기준 전체 판매율은 84%를 나타냈다. 작년보다 물량을 5배 이상 준비했지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로고를 살린 ‘후드 집업 래시가드’와 반바지와 레깅스 일체형으로 착용감을 높인 ‘반바지 워터 레깅스’ 등 주요 제품 일부는 7월 초부터 이미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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