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모던&미니멀 무드로 완성한 가을 스타일링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 공개
2022.08.22 월요일
- 조회수124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사색의 시간(Time for Contemplation)’으로, 일상의 여유로움 속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찾아 ‘느림의 미학’을 만끽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최소한의 오브젝트와 분위기 있는 조명 등을 활용해 가을 특유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의 메인인 ‘이지아 컬렉션’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이지아 컬렉션’은 뮤즈 이지아의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무드를 올리비아로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신상 컬렉션으로, 보다 현대적이고 감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화보 속 이지아는 베이지색 블라우스와 팬츠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보여줬고, 체크 패턴 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올블랙 자켓과 스커트, 가을과 어울리는 트렌치코트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우아함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화보 속 ‘이지아 컬렉션’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도 진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