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캐릭터 업그레이드로 폭넓은 연령층 공략 스트리트 감성 ‘캡슐 라인’ 출시
2022.08.23 화요일
  • 조회수101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폭넓은 연령층 공략에 나선다.

알로봇은 대표 캐릭터 ‘로비’를 입체적인 3D 형태로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캡슐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캡슐라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한층 캐주얼하고 스트리트한 스타일링으로 주요 타겟층의 범위를 넓혔다. 특히 ‘Best of Friend’ 라는 컨셉으로 ‘큐브’, ‘옥타’, ‘로빈’, ‘트렌스로빈’ 등 다양한 3D 형태의 로비 캐릭터를 기획해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트렌디한 플라워 자수를 더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함으로써 여아에게도 잘 어울리는 캡슐 라인을 마련했다. 이번 시즌 티셔츠 4종, 맨투맨 3종, 후드티 4종을 포함, 총 11종의 상품을 먼저 출시하고, 23SS 시즌부터 더욱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를 캡슐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