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센스’ 한층 더 젊은 감성의 웨어러블 미도컴퍼니, 배우 유라와 함께한 가을화보 공개
2022.08.23 화요일
  • 조회수121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전개하는 ‘미센스’가 배우 유라와 함께한 2022년 가을 캠페인 ‘추억을 찾아 떠나는 여행(A journey to find memories) ‘ 를 공개했다.

‘일상을 자유로이 즐기며 때로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몰랐던 나의 모습까지 찾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한 층 더 젊은 감성의 웨어러블한 가을 컬렉션을 담아냈다.

미센스 모델 유라는 지난 S/S 화보 촬영 때보다 훨씬 더 강도 높은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연신 밝은 미소와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나가는 것은 물론, 화보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며 각 의상에 어울리는 표정과 다채로운 제스처로 보기만해도 마음이 치유되는 힐링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라는 멋스러운 플랩 카라의 트렌치코트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크롭 기장의 자켓과 와이드 팬츠의 셋업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페미닌한 무드가 드러나는 원피스와 캐주얼하게 착용 할 수 있는 트위드 자켓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유라의 화보 속 2022 가을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채널,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브랜드 단독으로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나태주 시인과 함께 컬래버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을 출간하는 등 배우뿐만 아니라 작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라는 오는 31일까지 성수동의 뿐또블루에서 두 번째 개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