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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문화기업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자체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전문몰 ‘헤지스닷컴(hazzys.com)’이 리뷰 및 고객 서비스 등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해 리뉴얼 오픈한다.
헤지스닷컴은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와 리워드 강화를 핵심으로 주요 서비스를 도입·개편해 소비자들이 헤지스를 만나면서 경험하는 브랜드 감성과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온라인에서 느끼는 최상의 고객경험을 선사 한다.
먼저 리뉴얼된 헤지스닷컴에서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를 선보인다. 일반적인 타 쇼핑몰에서는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및 마일리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헤지스닷컴에 신설된 ‘헤지스 입어봤어요’ 서비스는 구매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만약 작성 후 반품을 하더라도 구매 고객과 동일한 리뷰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는 헤지스닷컴 메인 페이지에 게재해 헤지스로 꾸민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는 등 헤지스닷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생생한 후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15% 할인쿠폰과 최대 3% 구매적립, 무료배송, 무료반품 등을 제공하는 VIP 등급 혜택을 전 회원에게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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