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의류 매출 전년比 63% ↑
2022.09.22 목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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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처서인 8월 23일 기준으로 4주간의 가을 의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2021년 8월 23일~9월 18일) 대비 63%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고 22일 밝혔다.

 

복종별로 살펴보면 간절기 제품들이 매출을 견인하면서 △맨투맨 △바람막이류 △트레이닝/우븐 상하의가 판매 호조를 기록했다.

인기도가 높았던 우븐 상하의의 경우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르켈론’ 제품이 대표적이다. 아노락 스타일의 상의와 팬츠를 한 세트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간절기 바람막이 스타일로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처서를 기점으로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 관계자들과 상품설명회를 진행하고 하반기 실적 성장을 위한 자리를 가지며 세일즈 향상이 데이터로 나오고 있다”며 “기온이 점점 하락할수록 전 복종 별로 매출 신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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