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달성
2022.09.27 화요일
  • 조회수88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9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불평률, 충성도 및 유지율 등의 항목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전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지난 9년간의 조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의류 부문의 조사가 신설된 2014년부터 9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면서 ‘국민 아웃도어’로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9년 연속으로 1위를 수성한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브랜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다양한 실천을 이어가는 한편, 새로운 패션 트렌드 제시와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연이어 탄생시킨데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