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5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국내 및 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을 출시했다. 서양네트웍스는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리틀그라운드 내 브랜드 별 다양한 신상품과 함께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리틀그라운드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 리틀그라운드 PL(Private Label)로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는 플리스 자켓과 퀄팅 패딩이 결합된 리버시블 제품으로 양면의 원단과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충족시켜주면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소녀의 일상을 담은 브랜드로 이미 국내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룰라비는 감각적인 빈티지 패턴과 로맨틱한 감성의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의류는 물론,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로 러블리하면서도 네추럴한 무드의 디테일을 더했다. 특히 룰라비 골드 라인을 통해 스페셜한 드레스 라인업을 구성하며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완성도 높은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데님인더박스의 윈터 컬렉션을 눈여겨 볼 만하다. 데님인더박스의 이번 윈터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유니크한 도형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믹스&매치 룩을 보여준다. ‘컬러도형다운점퍼’는 리버시블과 후드탈부착이 가능한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테일스쿱에서는 절제된 라인과 시크한 컬러 중심의 성인 트렌드를 아이에 맞게 재해석한 모던 시크룩을 선보인다.
해외 신규 브랜드로는 스페인 브랜드 라카데나와 위켄드하우스키즈를 만나볼 수 있다. 라카데나는 스페인 대표 메리제인 슈즈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좋은 향기를 입혀 엄마들 사이 호응을 얻고 있다. 리틀그라운드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EXCLUSIVE STYLE로 오직 리틀그라운드 매장과 룩스루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위켄드하우스키즈는 착하고 편안하며 위트있는 디자인 중심으로 유기농 섬유 (GOTS)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한다. 브랜드 고유의 착하고 편안한 감성을 실용성이 돋보이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풀어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