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0

원더 에어 구스 다운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가볍고 따뜻한 ‘원더 에어’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원더 에어 다운 시리즈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아우터로 구성됐다.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췄으며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의 남성용, 여성용 제품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뛰어나다.
먼저, 남성용인 ‘원더 에어 구스 다운’은 옆 부위부터 소매까지 신축성이 우수한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팔의 움직임이 한층 자유롭다. 색상은 화이트, 레드, 다크 포레스트, 차콜 그레이, 다크 네이비로 구성됐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여성용 ‘원더 에어 니트 에리 베이직 다운’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자켓으로, 넥 부분에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니트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했다. 화이트, 핑크, 바이올렛, 블랙 컬러 구성이며 가격은 189,000원이다.

원더 에어 스포티 다운
또 다른 여성용 제품인 ‘원더 에어 스포티 다운’은 옆 부분에 트리코트 본딩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상단부터 하단까지 이어지는 비대칭 절개와 3M 리플렉티브(반사) 필름 포인트, 사선의 레터링 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담았다. 화이트와 블루 그레이, 블랙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9,000원이다.
커플룩으로 코디가 가능한 ‘원더 에어 러닝 웰딩 다운’은 앞판에는 구스 다운, 소매 및 등판에는 웰론을 충전재로 넣어 경량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앞 판은 봉제선이 없는 웰딩 기법을 사용하고, 소매 아랫부분과 옆 선에 신축성이 좋은 저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남성용 제품은 화이트, 블루, 블랙 구성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269,000원.

원더 에어 러닝 웰딩 다운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