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Z세대 감성 공략 뉴트로 하이틴룩 화보 공개
2022.11.03 목요일
  • 조회수150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신규 모델 박제니를 발탁하며 2023년 동복 화보를 공개했다.

 

스쿨룩스의 이번 화보는 시티팝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뉴트로 콘셉트로 10대들의 팝한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담은 하이틴룩을 연출했다. 교복 업계의 정형화된 스튜디오 화보를 탈피해 Z세대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스쿨룩스만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올해 스쿨룩스는 아이돌 모델이 아닌 라이징 모델 박제니를 발탁해 눈길을 끈다. 박제니는 최근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로 패션, 카드, 헤어 케어 등 트렌디한 광고에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번 화보에서 박제니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밝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스쿨룩스와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박제니와 함께 모델로 선정된 박지원은 청순한 외모와 밝고 귀여운 이미지로 스쿨룩스 교복의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유일한 남자 모델로 발탁된 박석준은 풋풋하면서 핸섬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교복뿐만 아니라 마켓 스쿨에서 출시한 생활복과 함께 스쿨룩스만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