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나잇’ 첫 번째 블랙 프라이데이 ‘더 블랙 위크’ 개최 패션&라이프스타일 상품 최대 77% 할인
2022.11.14 월요일
  • 조회수101

좋은 취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편집샵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오늘(14일)부터 열흘간 주요 패션&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레이지나잇의 첫 번째 블랙 프라이데이는 ‘더 블랙 위크(The Black Week)’라는 이름으로 23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레이지나잇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여성 의류부터 뷰티·키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더 블랙 위크 기간에 전 회원을 대상으로 △의류&잡화 △라이프&뷰티 20% 할인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또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레이지나잇은 더 블랙 위크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매일 최대 70% 이상의 초특가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원 데이 특가’도 선보인다. 아울러 레이지나잇 MD가 엄선한 고감도 브랜드, △모먼 △길트프리 △메종마레 등 레이지나잇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발매 상품, △GBH △칼리타(Kalita) △WMF 등 유명 라이프 스타일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더 블랙 위크 기간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프로, 에어팟 프로, ‘웨이브’ 1년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래플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