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멤버십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2.11.15 화요일
  • 조회수111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로열티 프로그램 ‘H&M 멤버십’ 론칭 2주년을 맞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H&M 아이템을 한 가지 이상 스타일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HMxME, #흐앤므멤버2주년)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H&M 기프트 카드 20만원권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의 내 계정 응모 페이지에서 회원 ID 와 인스타그램 게시물 링크 또는 계정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며, 당첨자는 11월 마지막 주 중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발표된다.

 

또한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H&M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부 제품에 한해 회원 특별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H&M 멤버십은 H&M 앱과 H&M 온라인 스토어(hm.com/kr) 또는 H&M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다. H&M 멤버십은 일반과 플러스, 두 가지 회원 등급으로 운영되며, 일정 포인트가 충족되면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되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