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축구와 함께 즐기는 ‘푸마-펍’ 오픈
2022.11.22 화요일
- 조회수12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세계인의 축구 축제 기간에 맞춰 푸마의 축구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팝업 공간 ‘푸마-펍(PUMA PUB)’을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24일 오픈한다.
‘푸마-펍’은 세계가 열광하는 축구 축제를 모두가 함께 즐기기 위해 푸마가 오픈한 공간이다. 설립 이후 약 74년 동안 줄곧 축구 역사와 함께 해온 푸마의 축구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와 이벤트 등이 가득 차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네이마르 선수의 사인 축구화와 푸마의 클래식 축구화 아카이브, 그리고 최근 출시한 푸마 헤리티지 저지 유니폼, 푸마가 후원하는 구단들의 히스토리가 담긴 유니폼 등 푸마 축구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과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 이벤트 존, 그리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 등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푸마-펍은 24일 오픈해 다음 달 2일까지 총 9일간 운영되며,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인 24일과 28일 그리고 내달 2일에는 응원 열기를 나누기 위한 열띤 응원전도 진행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