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 자체 캐릭터 활용, MZ 타깃 마케팅 강화
2022.11.29 화요일
  • 조회수131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캐릭터 ‘보이즈(BOYZ)’를 앞세워 윈터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엔에프엘은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자체 개발한 캐릭터 ‘보이즈’를 선보이며 이를 활용한 뉴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스타일링 팁과 함께 캐릭터 보이즈가 착용한 셋업, 맨투맨, 아우터 등 다양한 겨울 시즌 신상품,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보이즈는 먼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트로 무드의 트레이닝 셋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선 절개 포인트가 특징인 이 제품은 셋업 또는 단품으로 상황에 맞게 믹스매치할 수 있다. 또한 매년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엔에프엘 시그니처 맨투맨은 전면 빅 쉴드 프린트와 와펜, 자수로 디테일을 살렸다. 일교차가 큰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포인트 이너로 활용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아우터로는 이번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엔에프엘 시그니처 컬러 블록 다운 점퍼를 추천한다. 가슴과 소매의 컬러 블록으로 레트로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어떤 룩과 매치해도 어울린다. 마지막으로 옆 라인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테이프가 포인트인 트리코트 팬츠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복원력과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 또한 높였다.

한편, 엔에프엘은 자체 캐릭터 개발과 함께 최근에는 몬스타엑스 민혁을 모델로 기용해 22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는 등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을 활발히 이어가는 중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