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제4회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 개최
2022.11.30 수요일
  • 조회수144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제4회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포유’의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환경’ ‘행복’ ‘공존’이란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을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되며, 친환경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올포유’ 브랜드명, 로고, 돌고래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해 브랜드가 연상되는 그래픽 디자인을 개발해 지원서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50만원, 장려상(3명) 5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결과발표 및 시상은 2월 말 진행될 예정이며 채택된 디자인은 올포유 쇼핑백 및 선물박스 패키지와 다양한 올포유 제품에 활용된다.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