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아시아 피트니스 어워즈’ 짐웨어 부문 브랜드 대상 수상
2022.12.13 화요일
- 조회수115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MULA)’가 지난 1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7회 아시아 피트니스 어워즈’ 짐웨어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피트니스·보디빌딩 단체 나바(NABBA) 코리아가 주최하는 ‘아시아 피트니스 어워즈’는 매 연말을 장식하는 대표적인 피트니스 시상식으로, 국내 최정상 프로 선수 및 모델 중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갖춘 이들을 선정해 발표한다. 선수뿐 아니라 관련 업계 내 분야별 베스트 브랜드도 함께 선정하는 만큼, 피트니스에 관심이 높은 대중과 전문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주요 행사 중 하나다.
올해 브랜드 대상에는 ‘오운완’ 트렌드 등으로 관련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짐웨어 부문이 새롭게 신설됐다. 뮬라는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남다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발전에 공헌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 첫 대상을 수상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