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신학기 겨냥 ‘책가방 컬렉션’ 선봬
2022.12.19 월요일
  • 조회수11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하기 좋은 ‘책가방 컬렉션’을 신규 출시했다.

NBA키즈 책가방 컬렉션은 매년 새학기를 앞두고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올해는 인기에 힘입어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7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만큼,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다. 이번 컬렉션 역시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올해 12월 초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40% 에 달하는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전 제품에 통기성 높은 에어메쉬 어깨끈을 부착했으며, 대부분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저학년용 제품은 시리얼만큼 가벼운 무게로 선보이고 고학년용 제품 역시 하중 분산을 돕는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하는 등 경량성에 중점을 둔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NBA헤리티지가 느껴지면서도 경량감이 우수한 ‘NBA 어센틱 빅로고 책가방’은 저학년, 고학년 버전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 제품은 빅사이즈 NBA로고가 프린트된 앞판 지퍼형포켓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캐주얼하게 매치하기도 좋다. 저학년용 제품에는 보조 가방이 포함되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저학년을 위한 ‘NBA 더블 포켓 신학기 책가방 세트’는 NBA 로고를 앞 포켓 전체에 크게 박아 시크한 매력을 살리면서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NBA클래식 신학기 책가방 세트’, 저학년 여아들을 위한 귀여운 매력이 느껴지는 ’NBA 여아 프리즘 신학기 책가방’ 등도 함께 출시됐다. 이 밖에 고학년용 제품은 ‘LAL 고학년 메쉬포켓 신학기 책가방 세트’와 ‘NBA 고학년 3M 포인트 신학기 책가방 세트’ 등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함을 더한 디자인에 탄탄한 포켓 등 실용성까지 챙긴 제품을 선보였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