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감탄브라’ 공식몰, 올해 매출 약 436% 성장
2022.12.22 목요일
- 조회수149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대표 문영우)는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의 공식몰이 지난 7월 역대 최고 월 매출 37억 달성에 이어 올 3분기에는 약 90억 원의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꾸준한 매출 상승의 흐름으로 올 4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36% 신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감탄브라’의 온라인 매출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주된 요인으로는 국내 이너웨어 업계 최초 더마테스트 인증 획득으로 피부 안전성과 신뢰도를 확보한 후, ‘라이크라X인견’ 라인을 비롯해 ‘모달스킨’, ‘프리미엄 크림브라’, ‘감탄 히트탑’ 등 우수한 기능성의 고급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딩’의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또 고객 소통 강화의 결과로 사용 후기 등 고객들의 피드백들을 제품 개발로 적용하고, 활발한 SNS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를 넓혀온 것도 매출 상승의 주요 요인이다.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은 지난해 8월 론칭 했으며 현재 회원 수는 올해 8월, 1주년을 기점으로 비교해 무려 1.5배가 증가한 21만 9천명을 돌파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