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개인 맞춤 종합몰로 도약 입점 브랜드 총 1,400여 개 달성
2022.12.28 수요일
  • 조회수117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이 패션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구비한 개인 맞춤 종합몰로 거듭났다. 이는 팬데믹 이후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쇼핑 카테고리를 점층적으로 확대하고 AI 기반의 토탈 케어를 고도화하는 등 지속적으로 온라인몰을 강화한 결과다.

바바더닷컴은 지난 2016년 11월 바바패션의 의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자사 온라인몰로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뷰티 ▲럭셔리(명품) ▲헬스 ▲라이프 등 카테고리를 추가해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최근에는 신진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바바더컬쳐’ 카테고리도 오픈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종합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와 함께 바바더닷컴은 연령, 성별, 개인 스타일 등 간단한 설정만 하면 총 3,267가지의 제품 중 개인별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 서비스 ‘케어 프렌드’로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바바더닷컴은 종합몰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전년대비 회원수 180% 증가, 누적 회원수 79만명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바바더닷컴 내 활성 브랜드는 12월 22일 기준 1,400여 개 기록했다. 이는 전년비 581% 증가한 수치다. 뿐만 아니라, 바바더닷컴에 입점한 바바패션 브랜드, 국내 브랜드,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매출도 꾸준히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바바더닷컴이 판매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한 결과 소비자는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취향과 쇼핑 패턴을 더 세심하게 모니터링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동반자로 거듭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