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3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3년 봄 시즌을 맞아 레트로한 무드와 컬러감을 강조한 ‘인조이 아웃사이드 투게더(Enjoy Outside Together)’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모이몰른의 봄 시즌 신규 콘셉트인 ‘인조이 아웃사이드 투게더’는 Y2K 트렌드와 밝은 엔데믹 무드를 접목해 따뜻한 봄날의 놀이공원, 플리마켓 등의 콘셉트를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톡톡 튀는 에너지와 다채로운 컬러톤을 모이몰른만의 감성으로 부드럽게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으로, SS 시즌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각 부주제를 담아낸 베이비라인과 토들러라인의 유니크한 그래픽 역시 MZ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비라인은 ‘드림 랜드(Dream Land)’라는 부주제를 통해 놀이동산에서의 즐거움과 유쾌함을 담아냈다. 이번 라인은 회전목마, 롤러코스터 등 놀이기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을 통해 즐겁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했다. 메인 아이템인 메리고자카드블루머상하는 회전목마 그래픽을 자카드 패턴으로 표현했으며, 카라 부분에는 자수 포인트를 넣어 깜찍함을 더했다.
토들러라인은 화창한 봄날의 ‘플리마켓(Flea Market)’ 콘셉트를 통해 빈티지하면서도 키치한 분위기를 더욱 사랑스럽게 강조했다. 세일러 카라로 포인트를 더한 메리카라야구점퍼는 깔끔하면서도 컬러감을 살린 시보리와 깜찍한 포인트 자수로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여아의 경우, 점퍼와 함께 체크 패턴의 애플파이주름스커트를 매치하면 러블리한 Y2K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